로그인 해주세요.

지리산수 로고지리산수 로고

 

이전FAQ

  • [주문 및 결제 문의] 정기배송 자동결제

    안녕하세요 아워홈식품점Mall입니다.

     

    지리산수 정기배송 결제는 주문시 바로 진행되지 않으며, 고객님의 정기배송일 3일 전 마다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정기배송결제는 신용카드로만 가능)

     

    단, 카드정보 변경/한도초과 등의 사유로 자동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면 고객님께 결제불가에 대한 알림이 가고 해당차수에는 배송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첫번째 결제불가가 발생한 회차 이후 추가 3회차 까지는 결제불가에 대한 알림이 가며, 마지막 추가 3회차 결제 또한 올바르게 진행되지 않으면 해당 정기배송 자체가 중단됩니다.

     

    이용에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주문 및 결제 문의] 정기배송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아워홈식품점Mall입니다.

     

    지리산수 정기배송 신청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현재 지리산수 구입에는 일반주문/정기배송 2가지가 있습니다.

    한번에 원하시는 수량만큼 배송받기를 원하시면 일반주문으로, 주기적으로 원하는 요일에 수령하기를 원하시면 정기배송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정기배송으로 구입 원할 시, 정기배송을 클릭해주시고 수량/배송주기/배송요일/배송기간을 입력해주시면됩니다.

    *수량 : 한 번 받을 때 받고자 하는 수량

    *배송주기 : 선택하신 주(1주~4주) 간격마다 배송

    *배송요일 : 받아보고자 하는 요일

    *배송기간 : 정기배송 받고자 하는 기간(1개월~최대 1년)

     

    [예시] [정기배송]지리산수 2L*6병 상품 선택 시

    *수량 : 2

    *배송주기 : 2주

    *배송요일 : 수요일

    *배송기간 : 6개월

    → 2L 6병짜리 2세트(총 12병)가 격주로 수요일에 6개월동안 배송됩니다.

     

    구매방법 참고부탁드리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정보 문의] 회원가입 혜택

    1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지리산수에서 제공해 드리는 다양하고 차별화 된 서비스를 마음껏 누리실 수 있습니다.

    2. 회원가입 후 A1카드를 발급 받으시면 아워홈 외식업장에서도 동일하게 사용 및 적립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이시거나 A1카드를 발급 받지 않으신 경우,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3 .지리산수는 자체 생산되는 질 높은 상품과 차별화 된 상품정보를 받으실 수 있으며, 구매내역이 체계적으로 관리됩니다.

    4. 상품 구매시, 매번 신상정보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정보 문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변경이 가능한가요?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하며, 패스워드는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 [비밀번호 변경]에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정보 문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잊어버렸어요!

    회원님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비밀번호 찾기를 눌러, 회원가입당시 등록한 이메일을 통해 임시 비밀번호를 알려드립니다.

    혹시 회원가입시 정보가 잘못 입력되어 분실하신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찾지 못하실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080-850-7576

  • [주문 및 결제 문의] 대량구매를 하고 싶습니다.

    대량구매를 원하시는 회원님은 상담전용전화를 통하여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담당자 확인 후, 바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080-850-7576